IQ200 기능 소개
IQ200의 주요기능을 소개합니다
    • 전화수신팝업창
    • 전화기에 콜이 수신되면
      PC에 해당 고객의 정보와
      과거 통합 이력이 팝업창으로 발생합니다.
    • 문자수신팝업창
    • 회사 대표번호 혹은 전화기에 문자가 수신되면
      사내 모든 IQ200 이용자의 PC에
      발신자의 정보와 수신 시간, 내용이
      팝업창으로 발생합니다.
    • 통화/문자 기록
    • IQ200 로그인 중인 사내 이용자들의
      수/발신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현황 보기를 원하는 이용자 또한
      사용자 지정하여, 원하는 사람의 통화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소록
    • 고객의 연락처 등을 주소록에 그룹을 구분해
      등록하여, 이렇게 등록한 주소록을 통해
      단체문자, 예약문자 등의 발송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정보창 & 통화 내용 메모
    • 고객의 기본 정보와 직접 원하는 항목을 사용자가 설정하여 저장함으로써 섬세한 고객관리가
      가능하고, 고객과의 과거 통화 이력과 메모를 통해 이슈사항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원활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또한, 해당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수신할 경우
      수신 시에 고객정보창이 자동으로 발생해 번거로움 없이 효율적인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문자발송
    • 주소록 검색을 통한 단체문자/예약문자 발송
      가능하며 자주 사용하는 내용을 템플릿으로
      설정해 매번 작성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 문자 채팅
    • 상대방과 주고받은 문자 내역을 1:1 채팅 형식으로 볼 수 있어, 이전에 어떤 내용으로
      문자를 주고 받았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자 자동 발송
    • 고객과의 통화 전/후에 지정한 내용의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도록 세부 내용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문자 수/발신 내역
    • 발송한 문자의 발송일시, 내용, 번호, 발송 결과와 수신한 문자의 수신일시, 내용,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 수/발신 번호를 통한 문자 검색이 가능합니다.
    • 예약콜 (전화예약)
    • 고객에게 예정된 시간에 통화를 해야할 경우,
      통화해야하는 시간과 날짜, 내용을 지정하여
      예약콜을 설정해두면, 통화 예정시간 3분전
      예약콜 알림이 발생
      합니다.
    • 콜백 (부재중 관리)
    • 통화중/부재중/근무 외 시간에 인입된 콜들이
      기록되는 기능으로, 처리여부와 처리자를
      등록할 수 있어 사내에서 공동으로
      미스콜(Miss Call) 관리가 용이합니다.
    • 자동 녹취
    • 녹취 파일 수와 용량 제한이 없으며,

      지정한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용량을 비우거나
      수동으로 녹취 파일을 폴더에 저장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 콜뷰(실시간 내선 현황)
    • 회사 내 실시간 통화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불필요한 전화를 줄이고
      단축키 클릭 한번으로 전화걸기/당겨받기
      가능하여 효율적인 업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IQ20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