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에 콜이 수신되면
PC에 해당 고객의 정보와
과거 통합 이력이 팝업창으로 발생합니다.
문자수신팝업창
회사 대표번호 혹은 전화기에 문자가 수신되면
사내 모든 IQ200 이용자의 PC에
발신자의 정보와 수신 시간, 내용이 팝업창으로 발생합니다.
통화/문자 기록
IQ200 로그인 중인 사내 이용자들의 수/발신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현황 보기를 원하는 이용자 또한
사용자 지정하여, 원하는 사람의 통화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고객의 연락처 등을 주소록에 그룹을 구분해
등록하여, 이렇게 등록한 주소록을 통해
단체문자, 예약문자 등의 발송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정보창 & 통화 내용 메모
고객의 기본 정보와 직접 원하는 항목을 사용자가 설정하여 저장함으로써 섬세한 고객관리가
가능하고, 고객과의 과거 통화 이력과 메모를 통해 이슈사항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원활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또한, 해당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수신할 경우
수신 시에 고객정보창이 자동으로 발생해 번거로움 없이 효율적인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문자발송
주소록 검색을 통한 단체문자/예약문자 발송이
가능하며 자주 사용하는 내용을 템플릿으로
설정해 매번 작성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문자 채팅
상대방과 주고받은 문자 내역을 1:1 채팅 형식으로 볼 수 있어, 이전에 어떤 내용으로
문자를 주고 받았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자 자동 발송
고객과의 통화 전/후에 지정한 내용의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도록 세부 내용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문자 수/발신 내역
발송한 문자의 발송일시, 내용, 번호, 발송 결과와 수신한 문자의 수신일시, 내용,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 수/발신 번호를 통한 문자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약콜 (전화예약)
고객에게 예정된 시간에 통화를 해야할 경우,
통화해야하는 시간과 날짜, 내용을 지정하여
예약콜을 설정해두면, 통화 예정시간 3분전
예약콜 알림이 발생합니다.
콜백 (부재중 관리)
통화중/부재중/근무 외 시간에 인입된 콜들이
기록되는 기능으로, 처리여부와 처리자를
등록할 수 있어 사내에서 공동으로 미스콜(Miss Call) 관리가 용이합니다.
자동 녹취
녹취 파일 수와 용량 제한이 없으며,
지정한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용량을 비우거나
수동으로 녹취 파일을 폴더에 저장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콜뷰(실시간 내선 현황)
회사 내 실시간 통화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불필요한 전화를 줄이고 단축키 클릭 한번으로 전화걸기/당겨받기가
가능하여 효율적인 업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